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리뷰/맛집 리뷰

의정부 숨은 골목 맛집! 일식 <쌍팔멘> 솔직 리뷰!

by 온 세상 생활정보창고 2020. 3. 18.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우리들의 생활 속에 지식과 정보를 전해드리는 온 세상 생활정보창고입니다.

 

 

쌍팔멘 메뉴

 

얼마 전에 친구와 함께 동네 근처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밥집을 물색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저와 친구는 일식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요즘에 일본 돈카츠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돈 집에 의해서 유행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게다가 서로 라멘이나 돈카츠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일식 위주로 찾고 있던 와중에 골목을 지나가다가 정말 우연히 <쌍팔멘>이라는 음식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동네로 이사온지 5년 동안 모르고 있던 음식점입니다. 친구와 저는 외부 메뉴판을 한번 보고 나서 여기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와 친구는 각자 시로멘과 차슈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양이 적을 거 같아서 서브 음식으로 등심 돈가스도 추가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시로멘의 양이 많아서 양보고 주문했어야 했는데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맛을 보고 나서는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쌍팔멘> 정보

 

 

 

쌍팔멘

 

전화: 070-7717-8888

영업시간: AM 11:30 ~ 21:00 / Last order: 20:30

휴무: 매주 월요일

 

----메뉴----

<라멘>: 탄탄멘(8000) / 차돌 냉라멘(8000) / 시로멘(8000) / 아카멘(8000) /  크림멘(9000)

<덮밥>: 차슈덮밥(8000) / 차돌 덮밥(8000)

<돈가스>: 등심 돈가스(9000) / 모듬 돈가스(10000)

<튀김 및 볶음>: 스부타(15000) / 에비칠리 프라이(16000) / 차돌 숙주볶음(15000) / 차돌 크림 떡뽂이(15000)

등 ETC.

 


<쌍팔멘 메뉴 후기>

 

 

시로멘

 

첫 번째로 제가 먹은 음식인 '시로멘'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쌍팔 멘 메뉴판 설명에 의하면 시로멘의 '시로'는 일본말로 '흰색'이라는 뜻으로 담백하고 칼칼한 맛의 라멘이라고 합니다. 먼저 일반적인 라멘 하고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라멘이라기보다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짬뽕과 비슷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뉴가 등장했을 때 눈에 띄었던 부분은 크기가 아주 실한 에비 프라이가 위에 얹어있던 것입니다. 빵가루가 굉장히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각종 해물들과 뽀얗게 우러난 국물을 보면서 입맛을 다셨습니다. 국물은 개인적으로 엄청 깊은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가사키 짬뽕의 국물과 비슷한 맛을 느꼈습니다. 면은 일본식 미소라멘에 주로 들어가는 웨이브면으로 조리를 해서 식감도 쫄깃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결론적으로 평소에 라멘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음식점과 비교를 해가면서 먹는 편인데 제가 가본 라멘집 중에서 2번째로 맛이 좋았습니다. 

 

 

차슈돈부리

 

두 번째는 '차슈덮밥'입니다. 이 음식은 친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알맞게 삶고 적절하게 구운 차슈를 조각을 내어서 파와 함께 어우러져 덮밥 소스와 적절한 맛을 자아냅니다. 저는 딱 두 숟가락 정도 먹어봤습니다. 친구의 의견은 차슈가 다른 곳보다 더 양념 맛이 잘 느껴진다고 했습니다. 저도 먹어본 결과 친구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하지만 이 덮밥 같은 경우는 이 가게의 메인 메뉴는 아니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지만 생각보다 양은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맛은 8000원 이상의 맛이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적당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덮밥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등심돈까스

 

세 번째는 '등심 돈가스'입니다. 돈가스는 옛날에는 경양식 돈까스가 유행이었고 요새는 일본식 돈카츠가 유행이기 때문에  유행없이 항상 일정하게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음식입니다. 이 곳 쌍팔멘의 돈까스는 비쥬얼부터가 압도적이었습니다. 보통 일반 돈까스 집보다 튀긴 빵가루가 굉장히 바삭하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의 양도 많았고 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 맛이었습니다. 한 입 먹어보고 나서 느낀 점은 딱 정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부드러운 조화를 가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겉의 바삭 함정도에서 돈가스의 맛이 많이 갈린다고 생각을 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등심 돈가스는 정말 너무 맛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감히 추천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곳입니다. 제 글을 통해서 알게됬고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식사를 하러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의정부 신곡동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으실때는 조금 헤매실 수도 있습니다. 위에 게시해드린 지도를 잘보고 찾아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각 종 배달어플에 등록되면 장사도 더 잘되고 유명해질거 같은데 사장님들 께서는 오히려 전통 로드 맛집을 추구하시는 거 같습니다. 본인들이 추구하는 가치가 있겠지만 앞으로 이런 숨은 맛집 음식점이 좀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유명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