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리뷰/맛집 리뷰

의정부 브런치 카페&레스토랑 파크프리베 후기!

by 온 세상 생활정보창고 2019. 8. 27.

 

의정부 파크프리베 레스토랑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우리들의 생활 속에 지식과 정보를 전해드리는 온 세상 생활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의. 식. 주 생활정보 중에 '식'에 관하여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의정부에서 정말 분위기 좋은 힐링뷰를 가지고 있고 가족 단위로도 오기 좋은 브런치 레스토랑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파크프리베' 카페입니다. 파크 프리베는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192번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호선 장암역 가는 도로 옆 자연을 벗 삼아 지어진 레스토랑 카페입니다. 올해 2019년 5월에 오픈을 해서 얼마 되지 않아 잘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1층으로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 2층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뒷건물에는 기존에 운영했던 승마클럽이 있습니다. 이곳을 처음에 알게 된 건 친구와 쏘카를 빌려 드라이브를 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동네에 이런 멋진 뷰를 가진 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아직 의정부를 다 알지는 못했구나'라고 새삼 느꼈습니다.

 


파크 프리베는 주차공간도 굉장히 넓고 자리도 많기 때문에 차를 타고 가시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그러나 산책 겸 대중교통을 이용한 후에 카페 앞 정류장에서 5분만 걸으면 나오기 때문에 산책 겸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층은 마스터파티셰이신 직원분이 직접 디저트와 음료를 직원들과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2층은 미슐랭 출신 쉐프님께서 운영하시는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VIP 행사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관이 화이트계열이기 때문에 좀 더 고급스러운 면이 있고 앞에 넓고 녹색 계열의 자연친화적인 정원과 뒤쪽에는 승마클럽이기 때문에 말들도 있어서 정말 자연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저는 친구와 방문했을때 여러 가지 독특한 메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바닐라 밀푀유와 로즈 체리 스쿼시와 레몬스쿼시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호텔조리제빵학과 출신이라서 밀푀유를 만드는 과정이 굉장히 노력이 필요하고 맛에 대해서도 잘 알았기 때문에 비주얼도 좋고 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스쿼시도 청량감도 있고 무엇보다 비주얼적으로 만족감이 더해졌기에 외관만 이쁜 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 안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평일에는 방문객들이 북적이지 않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평일에 오시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앞의 정원을 삼아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고 여기서 웨딩촬영도 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아직 레스토랑 2층에서 식사를 하지는 않았지만 특별한 날에 가보면 좋을 거 같고 메뉴 퀄리티도 다른 블로거분들의 사진으로 봤을 때 대단했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미슐랭 출신 셰프님께서 해주시는 스테이크이기 때문에 군침이 도는 게 당연한 거 같습니다. 

 

늦은 점심쯤에 갔기 때문에 금방 저녁노을이 생겼습니다. 너무 아름다웠던 풍경이기에 사진으로 담았고 지금 저의 카톡프사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풍경을 앞에 두고 풍미를 자극하는 음식과 디저트, 음료와 함께하니 이 곳은 정말 여행 온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개개인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저와 다른 반응을 보이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을 벗 삼고 이쁜 외관의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한번 가보셔서 힐링하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정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